신형사고 싶은데
신형 문열림모델 다른데는 가격이 높고
네이버는 문열림모델은 25년형 밖에 없고
26년 신형살거면 아예 WD80쪽으로 가는게 낫나 싶고
이게뭐라고 엄청 고민되네
신형 문열림모델 다른데는 가격이 높고
네이버는 문열림모델은 25년형 밖에 없고
26년 신형살거면 아예 WD80쪽으로 가는게 낫나 싶고
이게뭐라고 엄청 고민되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7 | 00:05 | 12,8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140 | 잡담/질문 | 삼성 보배나 외장하드는 세일 없는거지?? | 23:44 | 9 |
| 274139 | 먹거리 | 지마켓) 저온압착 엑스트라버진 아보카도오일 500ml 2병 (24,490원) | 23:43 | 23 |
| 274138 | 그 외/팁 | 네이버) 쿠폰모음 1 | 23:43 | 142 |
| 274137 | 잡담/질문 | 자정 쿠폰은 넾다세일 표시 되어있는것만 적용되는건가? | 23:43 | 24 |
| 274136 | 잡담/질문 | 삼성 네이버페이머니로 결제해도 온누리 환급가능한거야?! 1 | 23:41 | 38 |
| 274135 | 잡담/질문 | 갤26 자정 넘어서 노려볼까하는데 쿠폰받아야하는 링크뭐뭐있어? | 23:37 | 81 |
| 274134 | 잡담/질문 | 갤플 샀다 4 | 23:36 | 288 |
| 274133 | 잡담/질문 | 다들 네이버 경유 잘 돼? 5 | 23:35 | 156 |
| 274132 | 잡담/질문 | 네이버에서 오늘 새벽에 갤북 샀는데 지금 보니 더 싸져서... 새로 구매함 3 | 23:33 | 189 |
| 274131 | 잡담/질문 | s26 할인 이러면 안사는게 낫지? 7 | 23:29 | 356 |
| 274130 | 먹거리 | 11번가) 신비복숭아 5kg (15,920원) | 23:29 | 230 |
| 274129 | 잡담/질문 | 보태보태병으로 노트북 270주고 삼.. 3 | 23:27 | 242 |
| 274128 | 잡담/질문 | 네이버 선물하기 질문 있어 5 | 23:26 | 177 |
| 274127 | 잡담/질문 | 네이버 오늘만 멤버십 네페 추가로 더 주는거야? 5 | 23:22 | 500 |
| 274126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매일매일 발행돼? 1 | 23:21 | 264 |
| 274125 | 잡담/질문 | 다들고마워ㅠ 갤울26 256g 100만원에끊엇다... 10 | 23:12 | 651 |
| 274124 | 잡담/질문 | 갤럭시 라방 기다리다가 지쳐서 맥북 네오삼 11 | 23:12 | 445 |
| 274123 | 잡담/질문 | 넾다 오늘 안쓰면 날아가는거지? 1 | 23:11 | 419 |
| 274122 | 잡담/질문 | 네이버 첫구매 만원 컬쳐 구매됨 6 | 23:07 | 895 |
| 274121 | 잡담/질문 | 솔직히 온누리상품권 뭣에 쓰냐 2 | 23:05 | 6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