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탠 사려는데 삼성카드 카드할인 없어졌다ㅠㅠ
지금 카드 할인되는건 내가 갖고있지 않은 카드사만 있는데ㅠ
혹시 카드할인 사라지면 나중에 다시 생기지 않는거지?ㅠㅠ
삼탠 사려는데 삼성카드 카드할인 없어졌다ㅠㅠ
지금 카드 할인되는건 내가 갖고있지 않은 카드사만 있는데ㅠ
혹시 카드할인 사라지면 나중에 다시 생기지 않는거지?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 06.21 | 22,4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1,5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3892 | 잡담/질문 | 덬들아 이거 카드사 결제혜택 뭐뭐 남았는지 봐줄 수 있어? 4 | 16:15 | 50 |
| 273891 | 후기 | 돼지국밥 먹어봤는데 맛있어.. | 16:15 | 76 |
| 273890 | 생활용품 | 29cm) 이미스 시즌 오프 세일 ~30% | 16:14 | 111 |
| 273889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갤럭시 라방 네현카 농협카드 2 | 16:13 | 190 |
| 273888 | 잡담/질문 | s26울 살건데 왜 판매자적립이 안될까 | 16:13 | 21 |
| 273887 | 잡담/질문 | 방금 M7 43인치 급하게 라이브때 구매했는데 2 | 16:12 | 131 |
| 273886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버즈4프로 라이브방송 중 추가 3%적립 체감가 278,410원 (359,000원) | 16:11 | 85 |
| 273885 | 잡담/질문 | 갤북 산덬들 팁좀 줘랑.... | 16:11 | 33 |
| 273884 | 잡담/질문 | ㅇㄷㄷ와 이번달 역대급으로 많이 쓴듯 3 | 16:08 | 315 |
| 273883 | 먹거리 | 토스) 1등급 한우 꽃등심 450g (17,900원) | 16:06 | 73 |
| 273882 | 잡담/질문 | 삼탠 m7 샀는데 스탠드 정품이 아니야? 3 | 16:06 | 229 |
| 273881 | 먹거리 | 지마켓) 시나노골드 가정용 사과 2kg (9-11내외) 무배 (9,250원) | 16:05 | 40 |
| 273880 | 잡담/질문 | 아까 베어그릭스 유청분리기 취소빵 문자옴 3 | 16:05 | 149 |
| 273879 | 잡담/질문 | 살거 다 사고 하산한다 6 | 16:04 | 309 |
| 273878 | 잡담/질문 | 이번 삼성 감사제에 데스크탑 산 덬은 없어? 3 | 16:04 | 39 |
| 273877 | 잡담/질문 | 버즈4 프로 살까 말까 하 고민돼 5 | 16:03 | 96 |
| 273876 | 잡담/질문 | 네멤 가입하는 거 이제 혜택 없나? | 16:02 | 32 |
| 273875 | 잡담/질문 | 이번 삼성감사제에 뭐샀어? 15 | 16:01 | 307 |
| 273874 | 그 외/팁 | lf몰) 수영하는덬 참고//아레나 수영복 20% OFF + 15%+5% 쿠폰 7 | 16:01 | 367 |
| 273873 | 잡담/질문 | 온누리 20%환급은 실결제가의 20%인거 맞지? 3 | 15:59 | 3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