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마켓에서 옥구촌 돼지국밥 할인할때 사봤는데 이렇게 총4팩왔구 바로 끓여서 먹어봤지ㅎㅎ 다대기랑 파정도만 넣어서 먹었는데 우선 고기가 너무많앜ㅋㅋㅋㅋ

혹시나(?) 모자랄까봐 두팩 끓였는데 아직 한참남았네.. 간도 되어있어서 김치랑 배터지게 먹었다 휴

지마켓에서 옥구촌 돼지국밥 할인할때 사봤는데 이렇게 총4팩왔구 바로 끓여서 먹어봤지ㅎㅎ 다대기랑 파정도만 넣어서 먹었는데 우선 고기가 너무많앜ㅋㅋㅋㅋ

혹시나(?) 모자랄까봐 두팩 끓였는데 아직 한참남았네.. 간도 되어있어서 김치랑 배터지게 먹었다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