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도도 괜찮은데 과육이 단단해서 씹는 맛이 좋더라
냉장고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 먹기 좋고,
2kg에 이 가격이면 나쁘지 않은 듯.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778268235 |
| 가격 | 9,250원 |
당도도 괜찮은데 과육이 단단해서 씹는 맛이 좋더라
냉장고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 먹기 좋고,
2kg에 이 가격이면 나쁘지 않은 듯.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7 | 06.21 | 23,33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1,5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3948 | 잡담/질문 | 지금 26플 사는 친구들 적립금 이거지? | 17:41 | 1 |
| 273947 | 잡담/질문 | 워싱소다 다들 어디서 사? | 17:41 | 3 |
| 273946 | 잡담/질문 | 갤럭시 네멤5프로쿠폰 받았는데 지금은 안되네 | 17:41 | 10 |
| 273945 | 잡담/질문 | 네이버 학생할인 어디서 받는지 알려줄 덬ㅜㅜ? | 17:40 | 12 |
| 273944 | 잡담/질문 | 갤럭시 오늘 오전중에 했던게 제일 쌌지? | 17:39 | 45 |
| 273943 | 잡담/질문 | 난 온누리로 비타민만 조져.. 다들 온누리로 뭐사는지 적어주라 | 17:39 | 20 |
| 273942 | 잡담/질문 | GS샵 매직랩 샀당 1 | 17:38 | 39 |
| 273941 | 잡담/질문 | ㅇㄷㄷ 백팩 색상 골라줄 천사덬들아 4 | 17:36 | 124 |
| 273940 | 잡담/질문 | 노트북이냐 태블릿이냐 5 | 17:36 | 79 |
| 273939 | 잡담/질문 | 네이버 만원 쿠폰 끝났나 1 | 17:34 | 142 |
| 273938 | 잡담/질문 | 아니 삼탠 잘나오는지 확인만 해보고 다시 넣을슈있나??? | 17:34 | 45 |
| 273937 | 그 외/팁 | 땡겨요,배민) 땡겨요 땡데이 본죽할인 & 배민다회용기 할인 마지막날 | 17:34 | 85 |
| 273936 | 잡담/질문 | 아 갤26 아까 샀는데 카톡이 떠오르면서 갑자기 새거 쓰기 시러짐 6 | 17:29 | 421 |
| 273935 | 생활용품 | 카카오) 롱 팬티라이너 75Px3팩 + 롱팬티라이너20Px1팩 (15,900원) | 17:28 | 213 |
| 273934 | 생활용품 | 쿠팡) 레노버 2025 아이디어패드 슬림3 15ARP10 (549,000원) | 17:28 | 138 |
| 273933 | 잡담/질문 | 폰 사고 나니까 노트북 사고싶고.. 모니터(x탠바이미)도 사고싶고.. | 17:27 | 23 |
| 273932 | 잡담/질문 | 갤럭시 학생할인 살아났네 5 | 17:26 | 366 |
| 273931 | 잡담/질문 | ㅇㄷㄷ 1천억 껌이네 6 | 17:25 | 827 |
| 273930 | 잡담/질문 | ㅇㄷㄷ ㅇㅁㅌ 수박 살걸... | 17:24 | 95 |
| 273929 | 먹거리 | 쿠팡) 해태제과 오예스 쿠키앤크림, 360g, 6개 (20,420원) | 17:24 | 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