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도스하면 온누리만큼 고마운 상품권이 없음.
600정 빠르면 석달안에 다 먹어.
오메가3도 사고싶은데 아직 공부가 부족해서 못사는 중
그리고 요즘 골목상권 지원 한다고 시장 아니어도 온누리 되는 식당 카페들이 많더라.
합정 하늘길
효창공원역 용마루길
강남 양재 구로에도 있는걸로 알아.
글구 남대문 가메골 왕손만두 ㅋㅋㅋㅋ
덬들은 주로 뭐 사?
600정 빠르면 석달안에 다 먹어.
오메가3도 사고싶은데 아직 공부가 부족해서 못사는 중
그리고 요즘 골목상권 지원 한다고 시장 아니어도 온누리 되는 식당 카페들이 많더라.
합정 하늘길
효창공원역 용마루길
강남 양재 구로에도 있는걸로 알아.
글구 남대문 가메골 왕손만두 ㅋㅋㅋㅋ
덬들은 주로 뭐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