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전자렌지 고장나서 엘지거 알아보다가 덬딜방 왔더니 삼성 싸게 사고있네
잡담/질문
네멤페인가 여기 혹시 삼성거 전자렌지도 있어?
13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4,7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4,09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1,5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079 | 잡담/질문 | 워치 이번에 온누리되서 처음사보려는데 블투로 충분하겠지? | 20:19 | 14 |
| 274078 | 생활용품 | 지마켓) 닥터지 메디 UV 울트라 업 선 플러스 50ml 2개 (10,120원) | 20:18 | 22 |
| 274077 | 잡담/질문 | 온누리 성심당 본점도 사용가능함 4 | 20:18 | 58 |
| 274076 | 잡담/질문 | 오늘 갤럭시 산다고 네이버멤버십 가입한 덬들 있니? 1 | 20:17 | 62 |
| 274075 | 잡담/질문 | 갤럭시26 오늘 라방은 이제 끝난거야? 2 | 20:15 | 100 |
| 274074 | 생활용품 | 지그재그) 트위 빅레터링 자수 티셔츠 (22,170원) | 20:14 | 113 |
| 274073 | 잡담/질문 | 온누리 궁금한게 있는데 2 | 20:14 | 76 |
| 274072 | 잡담/질문 | 스탠리 이가격이면 싼거 아니지? | 20:13 | 83 |
| 274071 | 생활용품 | 네이버) 반스 슈퍼 로우프로 VN000E89OXS 외 13개 (37,000원) | 20:12 | 108 |
| 274070 | 잡담/질문 | 낮에 갤럭시 라이브에서 산 덬? 1 | 20:12 | 91 |
| 274069 | 잡담/질문 | 폰 구매 질문 3 | 20:10 | 150 |
| 274068 | 잡담/질문 | 슼 기변으로살까 고민하다가 오늘 그냥 자급제로 사버림 | 20:10 | 28 |
| 274067 | 잡담/질문 | 전에 종각 지하상가에서도 온누리 썼었음ㅋㅋㅋ 1 | 20:07 | 88 |
| 274066 | 잡담/질문 | 거봉 나오네?! 먹어도됨????????? | 20:07 | 26 |
| 274065 | 잡담/질문 | 온누리 상품권 받는다고 개신났는데 집앞에 쓸 수 있는곳이 없다 4 | 20:05 | 335 |
| 274064 | 먹거리 | 네이버) 고칼슘 검은콩 두유 190ml 20개 (8,890원) | 20:05 | 180 |
| 274063 | 가전/전자제품 | 지마켓) 삼성 비스포크AI스팀 직배수 로봇청소기 VR70F00SGG (1,478,700원) | 20:04 | 61 |
| 274062 | 잡담/질문 | 음식물처리기 건조분쇄형 사고싶은데 냄새 안나고 좋았던거 추천해줄 덬!! 4 | 20:03 | 60 |
| 274061 | 잡담/질문 | ㅇㄷㄷ폰샀더니 내 작고 귀여운 페이펫토끼가 근돼토끼됨 4 | 20:00 | 309 |
| 274060 | 잡담/질문 | 11번가에서도 온누리 쓸 수 있대 9 | 19:57 | 6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