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거래 걸리고 생년월일 틀렸다 아디인증 안된다 별별 오류로 통화 서른번쯤 시도하고 고센 전화 총 통화시간 보니 100분 넘음 세상에 네이버고객센터 왠일이니 ㅋㅋ 지금 웃고있지만 시간 쓰고 짜증나고 4만원 공짜 좋아하다 홧병걸릴뻔. 뚜기들 도움으로 해결은 했지만 진짜 두번 할 일 아니다 뭐 두번 다시 이런 혜택이 올거같지도 않지만
잡담/질문
네이버 섭아디 2개로 만쿠 두개씩 4개 컬쳐랜드 충전 완료 근데 다신 안할래 ㅠㅠ
21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