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인데
카드할인 먹여서 1,731,520 결제
적립 131,432
온누리 35만
배민 3만
이렇게 나왔는데 그럼 120만원대거든
다들 이렇게 나온거 맞아? 살말 고민됨
카드할인 먹여서 1,731,520 결제
적립 131,432
온누리 35만
배민 3만
이렇게 나왔는데 그럼 120만원대거든
다들 이렇게 나온거 맞아? 살말 고민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7 | 06.21 | 23,1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1,5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3933 | 잡담/질문 | ㅇㄷㄷ 1천억 껌이네 | 17:25 | 27 |
| 273932 | 잡담/질문 | ㅇㄷㄷ ㅇㅁㅌ 수박 살걸... | 17:24 | 27 |
| 273931 | 먹거리 | 쿠팡) 해태제과 오예스 쿠키앤크림, 360g, 6개 (20,420원) | 17:24 | 10 |
| 273930 | 잡담/질문 | 오늘 네이버멤버십 할인 한도 있어? 1 | 17:23 | 33 |
| 273929 | 잡담/질문 | 갤럭시 지금 최저가 라방 주소좀.. ㅠㅠ 1 | 17:22 | 110 |
| 273928 | 잡담/질문 | 옷 잘 안사던 덬인데 어제오늘 무신사에서 십마넌 넘게썻어... | 17:22 | 34 |
| 273927 | 잡담/질문 | 문상 이거 뭔말이야? 1 | 17:22 | 72 |
| 273926 | 먹거리 | 네이버) 펩시 제로 라임 245ml 30캔 13,990원 외 9종 | 17:22 | 54 |
| 273925 | 잡담/질문 | 넾다에 비데도 세일가 높던데 비데있으면 좋아? 1 | 17:20 | 22 |
| 273924 | 잡담/질문 | S25 s26 둘다 써본 사람? 차이 많이 나나? 2 | 17:16 | 140 |
| 273923 | 잡담/질문 | 갤럭시 라방 5시꺼 놓쳤는데 그럼 이제 기회 없어? 8 | 17:15 | 269 |
| 273922 | 잡담/질문 | 내가 이해한거 맞는지 봐줄래 (갤울) 4 | 17:15 | 202 |
| 273921 | 먹거리 | 카카오) 아워홈 온더고 도시락 한식 양식 덮밥류 10팩세트 (38,970원) | 17:14 | 102 |
| 273920 | 잡담/질문 | 온누리 기한 안에 못쓰면 날아가? 1 | 17:13 | 195 |
| 273919 | 잡담/질문 | 워치 고민하다가 살려고 했는데 장바구니에 넣어놓은 건 네멥 쿠폰 막혔네... 1 | 17:06 | 214 |
| 273918 | 잡담/질문 | ㅇㄷㄷ 갤북 32램 512기가 얼마주고 샀어? 7 | 17:05 | 131 |
| 273917 | 잡담/질문 | ㅇㄷㄷ 갤럭시 용량 256g도 충분해?ㅜ 13 | 17:03 | 353 |
| 273916 | 잡담/질문 | 이삭 오늘 몇시에 소진됐어? 2 | 16:59 | 285 |
| 273915 | 먹거리 | 네이버) 국내산 김자반 40g x 10봉 네멤무배 (밥도둑임 이거) (8,810원) 7 | 16:58 | 600 |
| 273914 | 잡담/질문 | 프린터 사러간다 6 | 16:57 | 3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