넾다 세일 생각 못하고
어제 삼닷에서 구매했는데
취소하고 네이버에서 살까 고민중이야
제습기 용량 작은거만 하나 있어서 큰거 사려고 하거든!!
어차피 온누리 환급 받으니까 그냥 사도 되겠지??
네페 포인트 빼고 환급 받을거 계산하면 46만원 정도일거 같아!
네페현대카드라 아마 저기에 +@로 포인트 더 쌓일거 같긴해!
어제 삼닷에서 구매했는데
취소하고 네이버에서 살까 고민중이야
제습기 용량 작은거만 하나 있어서 큰거 사려고 하거든!!
어차피 온누리 환급 받으니까 그냥 사도 되겠지??
네페 포인트 빼고 환급 받을거 계산하면 46만원 정도일거 같아!
네페현대카드라 아마 저기에 +@로 포인트 더 쌓일거 같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