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KT 쇼핑라운지에서 산 거꾸리 우양산 추천
380 4
2026.06.22 10:09
380 4

https://ktmembership.page.link/KeY7QY9kxMbxQdbK7


JPOGky


mBEskn


mgeRCQ



6천원 할인쿠폰으로 뭐 살까 하다 산건데 이번에 비올때 써보고 나니 추천할만해서 후기 씀

일단 난 우산을 가게 우산꽂이에 안꽂고 비닐 들고 나가서 우산 접은후 담아 들고 실내에 들어가는데 그때마다 우산 접으면 손이 빗물로 흥건해져서 너무 귀찮았음

그런데 이건 거꾸리라 손에 물 안닿는다길래 흐음 하면서 써봤는데 안쪽으로 접혀서 손이 안젖음!!

또 장점은 우양산 겸용이라 양산으로 써도 되고 비와도 바로 쓸 수 있음 내 wpc 양산 비 맞고 작살나서 비올때는 못들고 나가고 우산 들고 다니는거 귀찮았는데 이건 걍 양산으로 쓰다 소나기 와도 그냥 쓸 수 있어서 좋음

암막 코팅이 양산처럼 우레탄? 그런 코팅이 아니라 안쪽 천이 검은 느낌? 비 맞으니까 암막양산처럼 튕겨내는게 아니라 흡수 되더라고

장마시즌이나 여행갈땐 그냥 검은 우산으로 우양산 겸했는데 이건 미관상 너무 우산 같지 않아서 좋았음 양산은 펼쳐도 좀 작은데 이건 우산만큼 크니까 햇빛도 더 많이 가릴 수 있음

단점은 좀 무거움 200g넘음 근데 비 견디려면 어쩔수 없는듯 그리고 색이 사진과 다름! 나회색 진짜 싫어하는데 화이트 샀더니 회색임...

안쪽 검은색 때문에 색이 진할수 있다고 써있었는데 사진은 저렇게 흰색 선명하게 찍어놓고 이런 사기를!!!! 그래서 같이산 하늘색은 사진보다 톤다운 된 하늘색이라 무난함 사진에선 너무 형광 하늘색인가 했는데 걍 하늘색으로 두개 살껄

그리고 만약 우산 나처럼 따로 들고 다니지 않고 가게 우산꽂이에 꽂는 스타일이면 겉면이 아니라 우산 안쪽이 물에 다 젖어버릴것 같아

거꾸리라 접으면 우산 안쪽면이 밖으로 나오니까

암든 나는 대만족이라 만약 다음에 쇼핑라운지 쿠폰 또 준다면 다른색으로 더 살 예정 간만에 마음에 든 우양산이었어서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1 06.19 41,1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7,7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5.03.29 1,456,688
공지 알림/결과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25.03.28 1,402,827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24.11.23 2,286,680
공지 알림/결과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24.02.07 3,459,091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24.02.03 3,446,005
공지 잡담/질문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24.02.02 3,453,754
공지 알림/결과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24.02.02 3,401,56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3775 잡담/질문 삼탠 사려고 했는데 갤럭시 저렴하다니까 고민된다 2 14:27 58
273774 잡담/질문 갤럭시 상품준비중으로 넘어갔다 1 14:27 64
273773 잡담/질문 쿠폰 행사하는 날은 그냥 빨리 사는게 맞는듯 3 14:26 178
273772 잡담/질문 아까 갤럭시 넾다 7퍼 사전쿠폰 막혔지? 5 14:25 189
273771 잡담/질문 방금 끝난 라방에서 갤탭11 울트라 산 덬 있니? 14:25 26
273770 잡담/질문 갤럭시 카드 할인 다시 생길일은 없겠지 2 14:24 123
273769 잡담/질문 갤26 선물하기로 산 덬들 있어? 1 14:23 80
273768 잡담/질문 삼성 제습기 이 가격인데 살까? 14:23 80
273767 잡담/질문 카드사 할인 6만원이랑 네이버페이 머니 결제 2만 2천원 포인트 적립은 동시에는 못하는건가? 1 14:23 54
273766 가전/전자제품 네이버) 갤럭시워치8 실버 40mm 라이브체감가 23만원 (239,330원) 2 14:22 140
273765 잡담/질문 ㅇㄷㄷ 혹시 삼성공청기 라방이나 딜 본 적 있어? 14:21 12
273764 잡담/질문 ㅠㅜ 삼성 뭐야 내가 샀을 때보다 더 저렴해졌네... 3 14:20 397
273763 잡담/질문 갤럭시 라방 적립금 끝난거지? 2 14:19 217
273762 먹거리 컬리n마트) 유혜광 국내산 수제통등심돈까스 260g (2,510원) 14:19 71
273761 잡담/질문 폰 사니까 네멤적립 다 써서 뭔가 아쉽다 1 14:18 168
273760 잡담/질문 신한카드 할인은 끝난건가?? 4 14:18 220
273759 잡담/질문 갤럭시 울트라 지금사면 체감가 158이라고 뜨는데 이따가 또 추가할인해줄까? 3 14:16 157
273758 잡담/질문 삼성 온누리 받는거 카드결제 할부로 해도 상관없는거지? 2 14:16 144
273757 먹거리 롯데온) 오덕쌀 10kg ,원주시농협 당일도정&직발송, 삼광미 10kg (28,950원) 14:16 45
273756 잡담/질문 아이패드11 요즘도 쿠팡로켓이 젤 싸? 14:15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