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ktmembership.page.link/KeY7QY9kxMbxQdbK7

6천원 할인쿠폰으로 뭐 살까 하다 산건데 이번에 비올때 써보고 나니 추천할만해서 후기 씀
일단 난 우산을 가게 우산꽂이에 안꽂고 비닐 들고 나가서 우산 접은후 담아 들고 실내에 들어가는데 그때마다 우산 접으면 손이 빗물로 흥건해져서 너무 귀찮았음
그런데 이건 거꾸리라 손에 물 안닿는다길래 흐음 하면서 써봤는데 안쪽으로 접혀서 손이 안젖음!!
또 장점은 우양산 겸용이라 양산으로 써도 되고 비와도 바로 쓸 수 있음 내 wpc 양산 비 맞고 작살나서 비올때는 못들고 나가고 우산 들고 다니는거 귀찮았는데 이건 걍 양산으로 쓰다 소나기 와도 그냥 쓸 수 있어서 좋음
암막 코팅이 양산처럼 우레탄? 그런 코팅이 아니라 안쪽 천이 검은 느낌? 비 맞으니까 암막양산처럼 튕겨내는게 아니라 흡수 되더라고
장마시즌이나 여행갈땐 그냥 검은 우산으로 우양산 겸했는데 이건 미관상 너무 우산 같지 않아서 좋았음 양산은 펼쳐도 좀 작은데 이건 우산만큼 크니까 햇빛도 더 많이 가릴 수 있음
단점은 좀 무거움 200g넘음 근데 비 견디려면 어쩔수 없는듯 그리고 색이 사진과 다름! 나회색 진짜 싫어하는데 화이트 샀더니 회색임...
안쪽 검은색 때문에 색이 진할수 있다고 써있었는데 사진은 저렇게 흰색 선명하게 찍어놓고 이런 사기를!!!! 그래서 같이산 하늘색은 사진보다 톤다운 된 하늘색이라 무난함 사진에선 너무 형광 하늘색인가 했는데 걍 하늘색으로 두개 살껄
그리고 만약 우산 나처럼 따로 들고 다니지 않고 가게 우산꽂이에 꽂는 스타일이면 겉면이 아니라 우산 안쪽이 물에 다 젖어버릴것 같아
거꾸리라 접으면 우산 안쪽면이 밖으로 나오니까
암든 나는 대만족이라 만약 다음에 쇼핑라운지 쿠폰 또 준다면 다른색으로 더 살 예정 간만에 마음에 든 우양산이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