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관세 생각 못하고 이것저것 생각없이 사다보니까 골치아파졌어...
굿즈 계속 나오고 타이밍 잡기도 너무 애매하고 주문해놓은게 금액이 들쭉날쭉이라
배대지(ㄴㅋㄴㅋ) 통해서 사는데 관세에 합배송에 너무 복잡하더라고
150불 인가? 좀 넘는건 배대지 쪽에서 어느정도 조절해준다고 들었는데
보통 어느정도까지 해주는지 알 수 있을까??
처음에 관세 생각 못하고 이것저것 생각없이 사다보니까 골치아파졌어...
굿즈 계속 나오고 타이밍 잡기도 너무 애매하고 주문해놓은게 금액이 들쭉날쭉이라
배대지(ㄴㅋㄴㅋ) 통해서 사는데 관세에 합배송에 너무 복잡하더라고
150불 인가? 좀 넘는건 배대지 쪽에서 어느정도 조절해준다고 들었는데
보통 어느정도까지 해주는지 알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