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959421678707179
최고치 아닌가?ㅋㅋㅋㅋ
2화 때가 2.2 / 2.4 / 2.8 이었는데 New High 찍엇으니..
대박임
1~6
https://x.com/TrendForFB/status/2068967808680308860
https://x.com/i/status/2068959421678707179
최고치 아닌가?ㅋㅋㅋㅋ
2화 때가 2.2 / 2.4 / 2.8 이었는데 New High 찍엇으니..
대박임
1~6
https://x.com/TrendForFB/status/206896780868030886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