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내가 본거 몇개는 촬영 종료한 후에 방영 되게 빨리 풀린거같아서... 근데 이게 일반적인 경우인지 궁금해
혹시 아는덬있으려나?
예)중드는 언제풀릴지 광총땜에 알수없고ㅜㅋㅋ 한드는 요즘 찍은후 묵히는것도 꽤있고ㅠㅠ 빨리풀리는것도 있고 케바케?같았어 중드보단 훨씬빠르지만
최근에 내가 본거 몇개는 촬영 종료한 후에 방영 되게 빨리 풀린거같아서... 근데 이게 일반적인 경우인지 궁금해
혹시 아는덬있으려나?
예)중드는 언제풀릴지 광총땜에 알수없고ㅜㅋㅋ 한드는 요즘 찍은후 묵히는것도 꽤있고ㅠㅠ 빨리풀리는것도 있고 케바케?같았어 중드보단 훨씬빠르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