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츠덬들아 노래 음원 좀 올려 줄 수 있을까?
- 08-09
- 조회 466
- 잡담
-
- DVD「타키자와 가부키 2016」9월 14일 발매 최종 정보
- 07-29
- 조회 129
- 잡담
-
- 오하요~
- 07-14
- 조회 205
- 잡담
-
- 탓츠덕들아 요청
- 06-28
- 조회 136
- 잡담
-
- 타키 나오는 밤연회에 토마 VTR 출연한댕
- 06-27
- 조회 331
- 잡담
-
- REAL DX 노래 기차 부탁해두 될까?..
- 06-13
- 조회 210
- 잡담
-
- 탓츠덕들아 민방 드라마 추카!
- 05-23
- 조회 299
- 잡담
-
- 2016 가부키 관람 라인업 & 켄타키 유닛 CD화 소취
- 05-16
- 조회 207
- 잡담
-
- 5/15 가부키 레포 오라스 (쟈니씨 관극)
- 05-15
- 조회 195
- 잡담
-
- 켄타키 CD데뷔 만들기
- 05-14
- 조회 225
- 잡담
-
- 혹시 We Are The T&t 이노래 기차 부탁해도 될까?..
- 05-07
- 조회 173
- 잡담
-
- 카테고리 사라져서 1일1글도 안올라오는구나
- 05-02
- 조회 261
- 잡담
-
- 놬놬! 저기 타덬이 질문이 있는데8ㅅ8
- 05-01
- 조회 193
- 잡담
-
- 4/30 가부키 레포 (타키 시모네타)
- 04-30
- 조회 229
- 잡담
-
- 4/28 가부키 DVD 촬영
- 04-28
- 조회 135
- 잡담
-
- 8시부터 네즈미 시작해~
- 04-28
- 조회 138
- 잡담
-
- 우리 카테 정리된거.....ㅠㅠㅠㅠㅠ
- 04-26
- 조회 312
- 잡담
-
- 츠바사 웹일기야~
- 04-26
- 조회 409
- 잡담
-
- 네즈미 잘 보고 있니?
- 04-26
- 조회 157
- 잡담
-
- 낰낰..비너스 한국어버전 요청해두댈까...
- 04-25
- 조회 2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