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데뷔전 Real DX
- 09-30
- 조회 269
- 잡담
-
- 헐 탓츠라니 ㅋㅋㅋ 대박 신기해
- 09-28
- 조회 141
- 잡담
-
- 헉 탓츠방 생긴거 지금알았다!
- 09-28
- 조회 116
- 잡담
-
- 헐 탓키츠바사 방 생겻내'ㅜㅜㅜㅜㅜ
- 09-28
- 조회 174
- 잡담
-
- 혹시 츠바사 솔로앨범중에 !Make it Happy! 이곡 있는덬 있을까??
- 09-28
- 조회 124
- 잡담
-
- 만약에 츠바사 안아팠으면 타키 은퇴도 안하고 좀더 활동했을까?
- 09-28
- 조회 812
- 잡담
-
- 타덬인데 혹시 유메모노가타리 기차 요청 해도 될까 ㅠㅠㅠ
- 09-27
- 조회 372
- 잡담
-
- 덬은아니지만 비너스 엄청 들었어서 놀러와봄
- 09-27
- 조회 205
- 잡담
-
- 타덬인데 방금 음방 듣다가...
- 07-07
- 조회 542
- 잡담
-
- 휴덬중이지만 오랜만에 꿈이라도 꿔서 좋았다 ㅋㅋ
- 04-18
- 조회 207
- 잡담
-
- 타덬인데 전곡 기차 요청해도 될까ㅠㅠ
- 02-03
- 조회 728
- 잡담
-
- 올해 그룹활동했으면 좋겠다
- 01-01
- 조회 462
- 잡담
-
- 탓츠 노래 하나만 요청해도 될까??ㅠㅠ
- 12-21
- 조회 296
- 잡담
-
- ★천사가튼 나눔덬에게 잡지 나눔 받은 후기★
- 12-12
- 조회 356
- 잡담
-
- 아노. .타덬데스케도..
- 12-11
- 조회 443
- 잡담
-
- 언급만 해줘도 좋네
- 12-11
- 조회 769
- 잡담
-
- 잡지분철 타키츠바 착불 나눔
- 12-10
- 조회 252
- 잡담
-
- 쟆방에 잡지분철 나눔열였는데 아직 타키츠바 참여덬이없어ㅠ
- 12-09
- 조회 201
- 잡담
-
- 타키&츠바사를 사랑하는 모든 덬들아 영업이 왔슴니다-!(성우 영업)
- 12-02
- 조회 3386
- 잡담
-
- 타덬인데 キセキ 음원 있는 탓츠덬 있니ㅠㅠ?
- 11-27
- 조회 3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