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콘서트를 하든 음반을 내든 그룹활동 보고싶다.
- 07-28
- 조회 232
- 잡담
-
- 탓츠덬 있니...?
- 04-21
- 조회 373
- 잡담
-
- 전곡기차 요청해두될까?
- 04-21
- 조회 287
- 잡담
-
- 소악마 줄리엣 노래 너무 좋다♡
- 02-27
- 조회 181
- 잡담
-
- 타키에게 100표 던지고 왔다
- 02-26
- 조회 210
- 잡담
-
- 오늘 츠바사군 나카이의 창 출연정보~
- 02-22
- 조회 411
- 잡담
-
- 인증 왔어~
- 02-22
- 조회 205
- 잡담
-
- 투표 인증하러 킨덬이 왔어
- 02-22
- 조회 274
- 잡담
-
- 영업안해도 투표해주는 덬들 고맙다
- 02-21
- 조회 211
- 잡담
-
- 투표도 중요하지만 듀오활동 보고싶다
- 02-20
- 조회 199
- 잡담
-
- 이렇게 포줍해서 언제 투표하지..
- 02-20
- 조회 131
- 잡담
-
- 스페인이 섹시하기도 하지만 날개언니때를 더좋아해ㅠㅠ
- 02-20
- 조회 272
- 잡담
-
- 생존신고겸 포줍
- 02-20
- 조회 153
- 잡담
-
- 심심하고 포줍하려고 글쓰는데 도배안되는건 아니지?
- 02-20
- 조회 212
- 잡담
-
- 안도덬들은 없으려나..
- 02-20
- 조회 278
- 잡담
-
- 카테는 나혼자 쓰는거같긴하지만 포줍이나 해야지
- 02-20
- 조회 147
- 잡담
-
- 에미덬 드라마 후회없이 사랑해 생각나서 10표 인증하러왔어
- 02-20
- 조회 190
- 잡담
-
- 두명다하고 싶지만 포인트가 몰빵을 못한다 ㅠㅠ
- 02-20
- 조회 200
- 잡담
-
- 타키자와 공연? 그거 보러가려면
- 10-17
- 조회 231
- 잡담
-
- 듀엣보고싶다
- 08-12
- 조회 2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