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베로 언논 82 자해랑 상판은 72 나왔는데 논리퀴즈가 진짜 문제였거든.. 한달동안 공부해보니 언논은 밤도리 블로그에서 이론 보고 해설 보면서 얼추 독학이 될 것 같단 말이야? 근데 자해랑 상판은 아직 공부 안 해봐서 감이 안 잡히는데 이것도 독학 가능해? 뭐 보고 공부해야 하지?ㅠㅠ 막막해
공시 자료해석, 상황판단은 독학 어려울까?
10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