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시험칠때마다 맨 윗층에서 시험 치는 사람 없어...?
171 7
2026.06.26 10:05
171 7

3층 아니면 4층인데..심지어 한능검도 꼭대기층.....시험 원서접수 나름 일찍하는 편인데....힘들어 죽겠네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06.25 24,05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8,5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093 잡담 근데 확실히 운동하는게 멘탈관리에 도움되는듯 11:30 13
125092 공시 난 암기국어 극혐이라 군무원 준비 못할거 같아.. 11:27 16
125091 공시 나 올해 국직 평균 55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 11:21 76
125090 공시 자료해석, 상황판단은 독학 어려울까? 2 10:44 70
» 공시 시험칠때마다 맨 윗층에서 시험 치는 사람 없어...? 7 10:05 171
125088 공시 초시생 국가직 75에서 지방직 91 올린 방법 2 09:37 319
125087 공시 28 목표인데 ㄱㄷㄱ설명회 가서 쿠폰 받으러 갈 메리트 있을까 1 08:59 90
125086 공시 실강 프리패스로 다녔는데 궁금한 거 혹시 있뉘? 1 08:53 66
125085 공시 ㄱㄷㄱ 풀서비스 계속 찾는페이지없다고오류떠ㅠ 나만이래? 5 08:17 171
125084 잡담 30대 중반 전문직 시험 준비생인데 삼수중이거든? 사수할거같은데 5 03:56 444
125083 공시 ㄱㄷㄱ 설명회 갈까말까 고민된다 02:16 94
125082 잡담 사람들이랑 교류하기 시작하면 5 01:45 436
125081 공시 직병 덬인데 더는 못할 거 같은데 이게 맞나 싶어 4 00:17 475
125080 공시 공단기 본인인증 자꾸 시키는거 너무 빡치는데 이건 공론화 안되나 7 06.25 453
125079 잡담 지직 끝나고나서 하루하루가 엄청 길게 느껴져 7 06.25 463
125078 공시 문동균 한능검 오픈 언제하는지 아는덬 있어? 2 06.25 315
125077 잡담 공부할때 수액맞아본 덬 있어? 4 06.25 278
125076 공시 지금 이 시간에 넣는 애들 확실권 애들 진짜 ㅈㄴ약았다고 생각함...ㅋㅋㅋ 3 06.25 631
125075 공시 ㄱㄷㄱ에 없는 사람 ㅎㅋㅅ에도 늘어나고 ㄱㄷㄱ도 새 사람 늘어남 1 06.25 316
125074 공시 면접 책 사려구하는데 어떤 게 더 나아? 9 06.25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