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자료해석, 상황판단은 독학 어려울까?
188 4
2026.06.26 10:44
188 4

노베로 언논 82 자해랑 상판은 72 나왔는데 논리퀴즈가 진짜 문제였거든.. 한달동안 공부해보니 언논은 밤도리 블로그에서 이론 보고 해설 보면서 얼추 독학이 될 것 같단 말이야? 근데 자해랑 상판은 아직 공부 안 해봐서 감이 안 잡히는데 이것도 독학 가능해? 뭐 보고 공부해야 하지?ㅠㅠ 막막해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0 06.24 34,9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124 공시 ㄱㄷㄱ 세무직 프리패스는 공통과목은 모든선생님 다 들을수 있는건가? 19:04 9
125123 공시 혹시 작년에도 예측컷 입력해본 덬들 있어?ㅠㅠ 사전점수 뜨고나서 19:02 14
125122 공시 내년 티오같은거 생각하지말고 공부부터 하는게 맞지? 3 18:59 47
125121 공시 혹시 이번 국가직 최합이 확실권/유력권/가능권 어디서 결정났어..? 1 18:51 38
125120 잡담 남이 써준 내용으로 공부하면 머리에 진짜 하나도 안들어가는 느낌 3 18:33 93
125119 공시 근데 궁금한게 뒤늦게 넣는 사람은 이유가 뭘까? 12 18:19 143
125118 공시 천일문 구문 사려고 하는데 이거 사면 되나? 2 18:18 65
125117 공시 표본 30이상인 덬들도 아직도 계속 입력하는 사람 나와?? 2 18:18 39
125116 공시 공단기 4차컷뜨고는 입력 못하게 막으면 좋겠다..... 4 17:54 177
125115 공시 사복은 7급 안뽑나?? 1 17:43 77
125114 공시 근데 서울 지7 합격선 24년도는 94인데 25년도는 88이더라 시험이 어려웠어? 1 17:26 73
125113 잡담 1배수 언제까지 밀려 4 17:13 133
125112 공시 국어뿐만아니라 전공도 부족한 상태면 군무원 안 가는게 낫나 8 17:02 151
125111 공시 한국사 빠진거 너무 걱정돼 17:01 97
125110 공시 하 뭔 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예측컷 등수가 계속 밀려있어ㅠㅠ.. 3 17:00 86
125109 공시 지방세만 노리는덬은 없나 7 16:30 140
125108 공시 광역교행컷 국가직 급이네.. 3 16:04 264
125107 공시 면접 블라인드에 가족관계 말하면 안 된다 하잖아 7 16:02 300
125106 공시 설명회 몇시에 가야 받을거 다 받을까 1 15:28 124
125105 공시 지7 올인하는 사람.. 2 14:51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