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재시해본 덬 지금 시점에 뭐했어?
247 7
2026.06.25 10:33
247 7
지방직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0 06.24 19,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040 공시 보통 면접 우수자들이 그 해에 지역별로 몇명 정도 나와?? 6 13:26 42
125039 공시 마킹병 때문에 어제 13:23 27
125038 공시 1배수컷 올랐네 9 13:21 88
125037 공시 합격컷 인원 다 차고 몇 시간 뒤에 나오는 거야? 13:08 42
125036 공시 전공은 진짜 회독이 중요하더라. 1 12:50 128
125035 공시 딱 1배수 컷에 걸릴 것 같은데 6 12:45 132
125034 공시 이제야 표본 18퍼 찼는데 벌써 0.84배수면 5 12:44 101
125033 공시 갑자기 면접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속울렁거려 1 12:43 46
125032 공시 사전 점수 공개 20일 남아서 정신병 ㅈㄴ 오래걸려야됨.. 2 12:41 76
125031 공시 근데 그럼 4차컷 떠도 걍 필합 발표까지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6 12:30 148
125030 공시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1 12:30 117
125029 공시 4차컷에도 변동 심함? 7 12:24 129
125028 공시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7 12:24 95
125027 공시 장수하고 느낀거 3 12:24 233
125026 공시 계속 들어오네ㅎㅎㅋㅋ존나 열받는다ㅋㅋㅋ 12:23 62
125025 공시 전과목 만점이면 첫날에 입력해라 좀 9 12:18 196
125024 공시 4차컷까지 4명 남았네... 1 12:14 85
125023 공시 와 등수 또밀렸넼ㅋㅋㅋㅋㅋㅋㅋ 7 12:11 122
125022 공시 부산 지방직 응시현황 떴다 1 11:59 126
125021 공시 아 원래 우리직렬 1배수 컷 395였는데 지금 410까지 올랐어 2 10:51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