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0 | 06.24 | 19,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5040 | 공시 | 보통 면접 우수자들이 그 해에 지역별로 몇명 정도 나와?? 6 | 13:26 | 42 |
| 125039 | 공시 | 마킹병 때문에 어제 | 13:23 | 27 |
| 125038 | 공시 | 1배수컷 올랐네 9 | 13:21 | 88 |
| 125037 | 공시 | 합격컷 인원 다 차고 몇 시간 뒤에 나오는 거야? | 13:08 | 42 |
| 125036 | 공시 | 전공은 진짜 회독이 중요하더라. 1 | 12:50 | 128 |
| 125035 | 공시 | 딱 1배수 컷에 걸릴 것 같은데 6 | 12:45 | 132 |
| 125034 | 공시 | 이제야 표본 18퍼 찼는데 벌써 0.84배수면 5 | 12:44 | 101 |
| 125033 | 공시 | 갑자기 면접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속울렁거려 1 | 12:43 | 46 |
| 125032 | 공시 | 사전 점수 공개 20일 남아서 정신병 ㅈㄴ 오래걸려야됨.. 2 | 12:41 | 76 |
| 125031 | 공시 | 근데 그럼 4차컷 떠도 걍 필합 발표까지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6 | 12:30 | 148 |
| 125030 | 공시 |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1 | 12:30 | 117 |
| 125029 | 공시 | 4차컷에도 변동 심함? 7 | 12:24 | 129 |
| 125028 | 공시 |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7 | 12:24 | 95 |
| 125027 | 공시 | 장수하고 느낀거 3 | 12:24 | 233 |
| 125026 | 공시 | 계속 들어오네ㅎㅎㅋㅋ존나 열받는다ㅋㅋㅋ | 12:23 | 62 |
| 125025 | 공시 | 전과목 만점이면 첫날에 입력해라 좀 9 | 12:18 | 196 |
| 125024 | 공시 | 4차컷까지 4명 남았네... 1 | 12:14 | 85 |
| 125023 | 공시 | 와 등수 또밀렸넼ㅋㅋㅋㅋㅋㅋㅋ 7 | 12:11 | 122 |
| 125022 | 공시 | 부산 지방직 응시현황 떴다 1 | 11:59 | 126 |
| 125021 | 공시 | 아 원래 우리직렬 1배수 컷 395였는데 지금 410까지 올랐어 2 | 10:51 | 2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