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재시해본 덬 지금 시점에 뭐했어?
200 7
2026.06.25 10:33
200 7
지방직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06.24 19,2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모든 공지 확인하기()
99086 공시 근데 그럼 4차컷 떠도 걍 필합 발표까지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12:30 9
99085 공시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12:30 9
99084 공시 4차컷에도 변동 심함? 5 12:24 36
99083 공시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5 12:24 30
99082 공시 장수하고 느낀거 2 12:24 46
99081 공시 계속 들어오네ㅎㅎㅋㅋ존나 열받는다ㅋㅋㅋ 12:23 27
99080 공시 전과목 만점이면 첫날에 입력해라 좀 9 12:18 69
99079 공시 4차컷까지 4명 남았네... 1 12:14 43
99078 공시 와 등수 또밀렸넼ㅋㅋㅋㅋㅋㅋㅋ 7 12:11 60
99077 공시 부산 지방직 응시현황 떴다 1 11:59 73
99076 공시 아 원래 우리직렬 1배수 컷 395였는데 지금 410까지 올랐어 2 10:51 226
99075 공시 학원 설명회 보통 언제해?? 3 10:47 78
99074 공시 면접 몇배수까지 뽑아? 7 10:36 137
» 공시 재시해본 덬 지금 시점에 뭐했어? 7 10:33 200
99072 공시 공부할땐 겁나 먹어서 10키로 쪘는데 시험 끝나니까 식욕 싹 사라짐.. 2 10:21 147
99071 공시 직병 못해먹겠네 진짜 10:07 98
99070 공시 면접 때 와이드 슬랙스 안 되려나? 6 09:14 328
99069 공시 독서실 짐빼러 간다 1 08:40 318
99068 공시 군무원 행정학 공부하는 덬들 어케 하고 있어 나 그냥 해커스 군무원용 모고 사서 3 00:43 209
99067 공시 1배수컷 변동은 n차컷 발표랑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바뀌는거 맞지? 4 00:22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