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에 점수 뜨는거 보면 티오 깡패도 한 몫하고ㅇㅇ
지방 소도시 티오 늘어도 작년보다 필컷 최소 5점 이상 받아야 1배수 겨우 드는 곳도 있는듯
지방 소도시 티오 늘어도 작년보다 필컷 최소 5점 이상 받아야 1배수 겨우 드는 곳도 있는듯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0 | 06.21 | 25,8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6,67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844 | 공시 | 25문제씩 할거면 10분 더 늘려줘라 | 21:32 | 20 |
| 124843 | 공시 | 인스타에서 올백 봤어 | 21:29 | 69 |
| 124842 | 공시 | 컷 야금야금 오르니까 무섭다 | 21:20 | 38 |
| 124841 | 공시 | 경북 점수공개 12일이야?? | 21:20 | 19 |
| 124840 | 잡담 |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1 | 21:14 | 41 |
| 124839 | 공시 | ㅈㄴ 뮤서윤 얘기 들었는데 이거 맞아??? 5 | 21:06 | 257 |
| 124838 | 공시 | 표본30되니까 1차컷떴다 1 | 20:55 | 74 |
| 124837 | 공시 | 과락이 40이었나? 8 | 20:48 | 176 |
| 124836 | 공시 | 직렬 바꿔서 다시 붙으면 호봉 쳐주는거야? 3 | 20:43 | 153 |
| 124835 | 공시 | 경력잔데 취업안돼서 공시 뛰어들었는데 하나 과락이라 다시 취준중인 내인생 | 20:35 | 115 |
| 124834 | 공시 | 공무원은 나이 많은 사람들이 오히려 잘다님 4 | 20:27 | 419 |
| 124833 | 공시 | ㅇㄷㄱ쌤 개인으로 2027년도 교재내주신대(수정) 5 | 20:14 | 290 |
| 124832 | 공시 | 공단기 4차컷까지야? 몰라서 물어봄 | 20:10 | 51 |
| 124831 | 공시 | 40-50대도 신입으로 들어와 나이걱정말아 4 | 20:09 | 340 |
| 124830 | 공시 | 배수 계산할때 2 | 19:58 | 100 |
| 124829 | 공시 | 지직 국어 독해 솔직히 근 3년내 제일 까다롭지 않았어? 5 | 19:56 | 219 |
| 124828 | 공시 | 티오 100명이면 최합은 딱 100명 뽑는거지? 4 | 19:56 | 163 |
| 124827 | 공시 | 나 32살에 공무원 붙었는데 잘지냄 5 | 19:53 | 425 |
| 124826 | 공시 | 나이 30 만나이 28에 공무원 돼도 안늦은거라고 해주라 14 | 19:50 | 364 |
| 124825 | 공시 | 표본 30퍼대라 1배수컷 안 올라갈 줄 알았는데 2 | 19:38 | 1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