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시자수 대비 표본 20퍼 넘었고 3차컷 뜬거면 그래도 크게 변화는 없는거겠지.. 확실권 중하위라 좀 불안해서 컷 조금만 오르면 내가 1배수 컷 될거 같단 생각이 들어서 물어봐 오르지마라..ㅠ
공시 공단기 4차컷까지야? 몰라서 물어봄
6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응시자수 대비 표본 20퍼 넘었고 3차컷 뜬거면 그래도 크게 변화는 없는거겠지.. 확실권 중하위라 좀 불안해서 컷 조금만 오르면 내가 1배수 컷 될거 같단 생각이 들어서 물어봐 오르지마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