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명 뽑는데 20등 점수에 3명이 만약 있고 그 중 한 명 우수 받으면 나머지는 보통에 1배수여도 다 떨어지는 거임..?
공시 ㅈㄴ 뮤서윤 얘기 들었는데 이거 맞아???
62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0명 뽑는데 20등 점수에 3명이 만약 있고 그 중 한 명 우수 받으면 나머지는 보통에 1배수여도 다 떨어지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