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격증 컴활 2급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할까..?
265 2
2026.05.08 16:11
265 2

일단 느적거릴 바엔 5월 28일 시험으로 신청 했어! E-test라고 졸업요건 때문에 봤는데 그거 덕분에 엑셀에 무슨 함수가 존재?하는지 정도만 알아. 쟨 독학으로 했는대 이정도 베이스면 걍 학원 갈까? 아니면 필기까지는 유튜브랑 기출문제집으로 커버 가능해? 혹시 인강이나 책 괜찮은 거 있으면 추천 받을 수 있을까? 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0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39 공시 나 지원한곳 입력자수 실응시자수의 40퍼 이상인데 그럼 얼추 맞겠지?? 2 19:52 86
124938 공시 ㄱㄷㄱ 다른 지역 합격예측? 비교? 보는거 2 19:43 116
124937 공부 덬들아 인강 최대 몇시간/몇개 들어봄?? 3 19:41 50
124936 공시 대구 컷 더 오를까....? 2 19:33 108
124935 공시 7준덬들 중에 9급 시험 보고 온 사람? 2 19:21 182
124934 공시 나 어제 마킹병땨문에 새벽에 울었는데 10 19:19 227
124933 공시 혹시 공단기 t패스 결제해본 덬 있어? 19:18 35
124932 잡담 원래 ㄱㄷㄱ 면접 강의는 내강의실에 안넣어져..? 3 19:11 128
124931 공시 마킹 검토 못했는데 마킹 실수했을 확률.. 4 19:08 164
124930 공시 내년엔 한국사가 한능검으로 대체된다는데 3급이상이라고 되어있는데 3 18:54 217
124929 공시 표본 꽤 찼다 싶은데 지금도 넣는 사람 꽤 있나봐 18:44 64
124928 공시 소수인원 뽑는 곳은 기도메타 밖에 없지? 2 18:35 96
124927 공시 자꾸 가족들이 면접 학원가라는데 6 18:28 378
124926 공시 사회복지학개론 공부해본 덬들 있을려나 3 18:28 60
124925 공시 1배수컷 +1점인 사람들의 모임 6 18:24 199
124924 공시 대구 컷 87 하.... 4 18:17 322
124923 공시 영어 문법책 추천해줄 수 있을까 18:12 41
124922 공시 밥 먹으려고 식당와서 밥 받자마자 컷 오른거 봤어.... 3 18:10 211
124921 공시 공단기 공숲 1배수컷이 최종합격이 아니라 그냥 면접합격컷이지? 4 18:00 240
124920 공시 인천 갑자기 컷 올랐다.. 사람도 계속 들어오네 3 17:59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