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엔 한국사가 한능검으로 대체된다는데 3급이상이라고 되어있는데 https://theqoo.net/study/4254517175 무명의 더쿠 | 18:54 | 조회 수 195 이게 3급이상만 따면 걍 다 똑같다는건지 아니면 1급이랑 2급이랑 3급이라 점수가 차등이라는건지 잘 모르겠어 알려줄 착한 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