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영원히 소취하는 노래가 한곡 있어 https://theqoo.net/straykids/4255579492 무명의 더쿠 | 15:16 | 조회 수 143 서핀 8인버전 한번만 말아주면 좋겠다 여름인김에 여름곡 한번 말아주세요 타임아웃이나 청사진(은 여름곡이 아닌것 같긴하지만)도 좋음 여름노래 없냐 여름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