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번 팬미팅때 업자 너무 심하지 않았어? https://theqoo.net/straykids/4255660926 무명의 더쿠 | 16:18 | 조회 수 437 심지어 현장에서 플로어 빈자리 눈에 띄이게 보이고, 팬라도 듬성듬성, 호응 안하고 사진만 찍고 너무 심했음오히려 업자들 표 적은 2층, 3층이 더 분위기 좋은게 확 느껴질 정도ㅇㅇ이번에 우리끼리 재밌게 놀아보자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