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어 돌아주잖아 일본은 더 많은 지역 다회차 돌고..
근데 무슨 외테이들 단체로 맡겨놓은 거 뺏긴듯이 욕하고 심지어 선예매 욕하느라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애들까지 까내리는 거 보고있으면 너무 잘했다고 더 칭찬 크게 많이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듦..
일본 포함 몇몇 나라들은 예전부터 아예 현지 주소지나 번호 있어야만 됐다던데 우리는 그것도 아니었던데다가 애초에 일부만 풀 가능성이 높은데 단체로 왜 저러는지 이해가 안됨ㅋㅋㅋ
한국콘이라고 한국콘ㅠㅠ우리도 그동안 중국 업자들한테 시달려서 한국콘인데도 한국팬들이 면봉석 갔다고ㅠㅠ
이젠 하다하다 무슨 첫콘 앙콘 한국에서 하는 것까지 불공평하다고 특혜ㅋㅋ라고 하는 외국인들도 있더라..ㅋㅋㅋㅋㅋㅋ아무리 해외팬도 당연히 중요하다지만 신경 안 써주는 것도 아닌데..케이팝 아이돌이 뭔지 모르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