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잇 글씨가진짜너무안어울려서 웃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앨커 스키즈는 머 나름 ㄱㅊ은데
28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8 | 06.22 | 32,6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686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 163 | 20.05.01 | 951,645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240 | 잡담 | 국내선예매 너무 감사하고 이왕 할꺼면 2 | 15:50 | 54 |
| 155239 | 잡담 | 컴백이 다가오고 있단 게 조금 실감됨 1 | 15:38 | 46 |
| 155238 | 잡담 | 진짜 런잇 노래 너무 웅장하다 2 | 15:30 | 33 |
| 155237 | 잡담 | 콘서트곡 궁예하다보니 새삼 스키즈들 열일함 3 | 15:30 | 68 |
| 155236 | 잡담 | 팬즈 샵도 배송전까지 1 | 15:27 | 67 |
| 155235 | 잡담 | 국내선예매 도입한 거 더 크게 칭찬해줘야겠다 5 | 15:27 | 83 |
| 155234 | 잡담 | 이번 앨범 나오면 총선해도 재밋겟다 5 | 15:27 | 55 |
| 155233 | 잡담 | 노래 찬이로 시작해서 투리라차로 끝내는거 미친거 같아 2 | 15:20 | 69 |
| 155232 | 잡담 | 투리라차 파트 영원히 돌려들음 1 | 15:20 | 38 |
| 155231 | 잡담 | 근데 진짜 쓰리라차는 진지하게 천재같음 4 | 15:19 | 82 |
| 155230 | 잡담 | 저번 월투 몇번 갔어? 1 | 15:17 | 55 |
| 155229 | 잡담 | 난 사실 제일 마음에 드는게 곡 길이가 길어서 좀 좋음 3 | 15:17 | 62 |
| 155228 | 잡담 | 나 혼자 영원히 소취하는 노래가 한곡 있어 3 | 15:16 | 80 |
| 155227 | 잡담 | 이정도면 쓰리라차 외계인 아닐까? 3 | 15:15 | 81 |
| 155226 | 잡담 | 하 진짜 왤케 좋지...??? 3 | 15:14 | 46 |
| 155225 | 잡담 | 챠머도 이제 슬슬 해줄때 된거 같은데 2 | 15:14 | 46 |
| 155224 | 잡담 | 근데 런잇 노래가 진짜 좋음 2 | 15:13 | 36 |
| 155223 | 잡담 | 이번 콘서트에 한 곡만 넣을 수 있다면?? 8 | 15:12 | 50 |
| 155222 | 잡담 | 근데 진짜 노래 잘뽑아오는게 최고 효도다 4 | 15:12 | 53 |
| 155221 | 잡담 | 투리라차로 끝내는거 미친거 아냐..? 8 | 15:09 | 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