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터치해서 돌아가는 기술은 삼성이 먼저 냄 근데 앱스토어를 도입한게 애플이었던거지 그래서 걔넨 혁신을 잘하는 게 아니고 뭐든 기존에 있던걸 가장 뛰어나게 최적화해서 출시하는 걸 잘한다고 ai 전문가였나?가 말하는 걸 들었던 적이 있었는데 ai 쪽으로는 존나 뒤쳐졌다며 ai는 최적화해서 완성된 걸 내놓는게 아니라 끊임없이 실험하고 피드백을 받아야하는 영역이라 애플 사내 기조와는 전혀 다르다고
잡담 사실 스마트폰의 시초도 삼성에서 먼저 나온거잖아
29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