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도 반도체만 확올랐지 다른섹터는 다지면서 잘가고있지않아? https://theqoo.net/stock/426091441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92 심지어 우주는 말도안되게 내렸어 ... 🥲딱히 버블이라고 할만한게 없는듯섹터별로 골고루 돌면서 순환매중이라 국장이랑은 느낌이 너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