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틸이 주장하는거고 벤스 자서전에도 나와있대
중국이 ai 폭발적 발전하는게 어쨌든 정부가 강하게 밀고나가서 성공한건데
미국은 민주주의 다수결때문에 저렇게 강하게 밀고나갈수가없어서 일부 천재들 의견이 묵살되고 있다고
일부 천재들이 나라를 이끌어야한다 이거
피터 틸은 정치가 느리고 비효율적인 반면, 기술은 다수의 동의를 얻을 필요 없이 일방적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주장한다.
최근에 미국 mz들 사이에 카톨릭 부흥하고있다는데
난 저 맥락에서 부흥 시키는거도 있다고 봄
요즘 미국에서 붐이라는 천주교
https://theqoo.net/square/4234601080
마가들은 여성참정권 없애라 개소리하고있고
미국 극우 집회에서 여성들이 참정권 포기를 제안했다. 보수의 승리를 위해 여성은 투표하지 말아야 한다고.
https://theqoo.net/square/4244610878
미국 민주주의는 이미 무너지고있다고
트 이후 차기 인물이 안나오는데
로비 합법이라 자본에 먹혀서 제대로된 정치지도자가 없음
이병한 작가 해석인데 여기저기나온거 많음 ㅊㅊ 몇개보면 이해됨
https://www.youtube.com/watch?v=J_uysvAqwQA
문제는 피터틸 쟤네가 남아공 출신인데 여기 백인이 미국백인보다 백인우월주의가 심함
남아공에 오라니아라고 백인만 모여사는 마을이 있는데 한국유투버가 갔다온거도 있어
팔란 몰랐을때 흥미로웠는데 알고나니까 소름돋음
그리고 팔란ai로 정부랑 국방부 시스템 장악해서 전쟁에도 ai 투입하고 살상하고
이걸 다른나라에 팔고 있는데 그나라 모든 정보와 정부시스템이 장악될수있음
우크라이나전에도 투입햇고 이란전에도 투입해서 그 여학교 오폭해서 다죽였고 최근에 일본에도 팔러감
우리나라에도 미군이랑 같이 작전하려면 시스템 통해야된다 이 핑계로 도입하라고 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