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로 버셨어요? 했는데 기아로 벌었대 ㅋㅋㅋㅋㅋㅌ
레이가 처음 출시될때 딱봐도 차가 너무 예뻐서 저거 나오면 대박나겠다 싶어서 레이 출시전에 사진만 보고 기아에 투자했는데 그때 레이 출시되고 나서 얼마 안지나서 3밴가 4밴가 버셨다 함
뭘로 버셨어요? 했는데 기아로 벌었대 ㅋㅋㅋㅋㅋㅌ
레이가 처음 출시될때 딱봐도 차가 너무 예뻐서 저거 나오면 대박나겠다 싶어서 레이 출시전에 사진만 보고 기아에 투자했는데 그때 레이 출시되고 나서 얼마 안지나서 3밴가 4밴가 버셨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