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개많다고 하는데 대부분이 농어민 지원이고 근데 그 농어민 지원 받아도 농어업 다 기후위기랑 유통마진 다 떼어가는 것 때문에 걍 적자임..그마저도 어르신들 돌아가시면 할 사람 없음. 청년농업 지원 많이 하지? 근데 자리 못잡는 게 왜인 것 같음? 돈이 안 되니까요.....ㅠ 진짜 막 지방 유지라 지방 귀족처럼 사는 애들이면 좀 다른 세상일 수 있는데 그런 집은 자식들 다 서울에 집 n채씩 있어서 딴 세상 얘기임...그리고 막 농촌기본소득 이런 얘기 나오잖아? 지방은 그런 지원이 없으면 걍 아 이제 곧 도시가 사라지겠구나 이런 걸 피부로 느껴...아마 서울이랑 수도권에서만 있는 덬들은 평생 못 느끼겠지만...정말정말 엄청 심각함 걍 와서 보면 알아 아 진짜 큰일났구나 생각 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문과직무인데 직무 관련 타회사 얘기 들으니까 사내변호사 AI로 얼마나 인원 줄일 수 있을지 보고서
- 00:08
- 조회 10
- 잡담
-
- ㅇㅈㅅ 지금도 우리나라 노인자살율 1위인 나라 아니야? 존엄사 승인나면 어떨지 무서운데
- 00:08
- 조회 9
- 잡담
-
- 중국인들 35세에 대기업 잘리고 배달기사 한대....
- 00:07
- 조회 48
- 잡담
-
- 몽가 내일을 맞이하는게 매일 성적표 받는느낌이야...
- 00:07
- 조회 14
- 잡담
-
- 탈출하게 개큰알빠롱 한번만 부탁🙏
- 00:07
- 조회 13
- 잡담
-
- 나 아는분이 예전에 주식으로 돈 많이 벌었다길래
- 00:06
- 조회 161
- 잡담
-
- 토스 pc버전 켜봤는데 좋네?
- 00:05
- 조회 48
- 잡담
-
- 바이오는 참 양가감정 들어
- 00:05
- 조회 42
- 잡담
-
- ㅅㅈㅎ 기본소득 논의는 난 미국만 보고있음
- 00:04
- 조회 108
- 잡담
-
- 공무원덬인데 안정성 좋은데 실제로 병가 내는 사람도 진짜 많음
- 00:04
- 조회 164
- 잡담
-
- 중국 얘기 나오니까 생각났는데 난 중국 고용텀(?) 뭐라해야 하지 고용안정성?
- 00:03
- 조회 73
- 잡담
-
- ㅇㅈㅅ 미국이 하려는게 팔란 피터틸이랑 알랙스카프 등등 일부 엘리트틀이 정치 지배하고 벤스가 종교로 민심다스리는거래
- 00:03
- 조회 34
- 잡담
-
- 세무쪽에 있는데 여기도 ㅂㄹ임
- 00:02
- 조회 195
- 잡담
-
- 삼하현 추정가
- 00:00
- 조회 504
- 잡담
-
- 아 ㅋㅋㅋㅋ 닭이랑 계란 이야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8
- 조회 119
- 잡담
-
- 반쯤 농담으로 지금 변혁기는 중국이 유리할거다 하잖아
- 06-28
- 조회 117
- 잡담
-
- 어 2분만 있으면 월욜
- 06-28
- 조회 20
- 잡담
-
- 그.. 상 3번은 쳐야 탈출할 수 있는 제반아 코스모야
- 06-28
- 조회 73
- 잡담
-
- ㅇㅈㅅ 먼미래에 나이가 들면 죽음을 선택하게 될 수 있을거라고 봐?
- 06-28
- 조회 69
- 잡담
-
- 아 근데 이런 얘기 재밌다 업계 이야기 듣는것들
- 06-28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