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같이가면 모르겠는데 전세계가 죽는소리하는데 전세계가 즈식은 오름..심지어 금리도 예전보다 올라있는 상태에서..
잡담 실물경제가 안좋은데 주식만 오르는게 좀 쎄해
48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게 같이가면 모르겠는데 전세계가 죽는소리하는데 전세계가 즈식은 오름..심지어 금리도 예전보다 올라있는 상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