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회사 마스크 샀다가 너무 맘에 들어서 그 회사 주식 샀는데 대충 한 400% 까지 찍었었어 근데 몇천원짜리 몇 주 산거라 해 봤자 이 만원도 안 돼서 그냥 냅뒀더니 지금은 100%로 내려옴
잡담 밑에 기아 글 보고 생각난건데 나도 코로나 때
15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떤 회사 마스크 샀다가 너무 맘에 들어서 그 회사 주식 샀는데 대충 한 400% 까지 찍었었어 근데 몇천원짜리 몇 주 산거라 해 봤자 이 만원도 안 돼서 그냥 냅뒀더니 지금은 100%로 내려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