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전혀 아님 ㅋㅋㅋㅋㅋ공무원 아니지만 민원 받는 업무쪽인데점점 정부쪽에서 일을 만들어서 얹어서또 탈출해야하나 고민 중임민원도 진짜 별별 진상이 다있고 게중에 남자들 민원인은 개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