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크게 올랐다 내렸다 하니까ㅜㅜ
평단 280 35인데 일단 물린거 벗어나면 익절하고 다시 떨어졌을때 진입해야하는건지.. (물타라고 하신다면 남은 현금이 이제 없음ㅋㅋ)
근데 이러다 안 떨어지면? 나혼자만 못 타고 여기 남겨질거같고ㅜㅜㅜ
어렵다
당장 여기저기 돌아봐도 호남에 공장짓는거 호재다 (정부가 어떤 이득을 주니까 가는거라고 이득이라는 주장) 악재다 (정부가 개입하는 분위기면 외인이 튄다, 정치충들이 만드는 노이즈도 크다는 주장) 다 말 갈리고
전쟁도 다시 지랄날지 아닐지도 예측 못하겠고 띠발
애플도 호재다 (그만큼 애플이 몰려있다는 뜻이다) 악재다 (빅테크들이 한마디씩 거든다거나 중국 메모리칩 요청) 다들 각자 떠들고
돌아버리겠음 공부 좀 했다는 사람들도 말 다르고 확신 못하는데 내가 뭐라고 덜렁 진입해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