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드에서 공 던지던 외인 투수가 ㄹㅇ 화들짝 놀라던 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ㅇㅈㅅ 좀 다른 얘긴데 난 휴전국가 이미지 관련하면 자꾸 옛날 크보에서 시범경기 때 민방위 해가지고
7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마운드에서 공 던지던 외인 투수가 ㄹㅇ 화들짝 놀라던 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