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맞고나니까 이런 생각들 자체가 잘못됐다는걸 체감함ㅜㅋㅋㅋㅋ 뚱뚱하면서 건강에 문제 없음 < 이거 자체가 말도안되는거였고 식탐이 없어지니까 한달 생활비도 홀쭉해지고 건강도 되찾아가서 진작 맞을껄.. 이 생각 들더라ㅜ 젊은 시절을 뚱뚱하게 보낸건 너무 아쉽고
잡담 ㅇㅈㅅ 난 옛날에 뚱뚱해도 건강에 문제없으면 상관없지 했는데
64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