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망한다!!!! 해도 뭔가 갑툭해서 나라 먹여살렸음 ㅠ가발..섬유..철강..조선업..중동건설..반도체 미중이 반도체 사이클 다 확보해서 반도체가 죽으면그때 또 무언가가 갑툭튀 할거야분명 그럴거라 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