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는 생각이 부쩍 드는 요즘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 난 미에증이 자사주 소각한대서 호다닥 물탔는데 더 바닥이 있었어
- 23:23
- 조회 13
- 잡담
-
- Ai기업이라할수있을만한건 네이버인데... 저샛기가 초과이윤이있긴있어?
- 23:22
- 조회 24
- 잡담
-
- 유머] 근데 지금 세상이 너무 이러니까
- 23:22
- 조회 57
- 잡담
-
- 우리나라는 사실 사촌이 땅 사면 배아파하잖슴
- 23:21
- 조회 120
- 잡담
-
- 정작 어른인 나도 주방 중독되어서 주말내내 주방했어
- 23:21
- 조회 51
- 잡담
-
- ai 기본소득하고 반도체 기업 초과이익 환수는 전혀 다른 이야기인데
- 23:20
- 조회 84
- 잡담
-
- 호남 삼하 반도체 단지는 확정인가?
- 23:20
- 조회 104
- 잡담
-
- 아니 어른들도 숏츠 슨스 중독 못 끊어내서 난리도 아닌데 애들한테 자유의지로 끊어내길 바라는 건 넘하지 않냨ㅋㅋㅋㅋㅠ
- 23:19
- 조회 81
- 잡담
-
- Ai혁명이 오면 차라리 흐름에 몸을 맡기고 그때그때 대처하는게 오히려 나을수도ㅠ
- 23:19
- 조회 57
- 잡담
-
- 커피많이 마셔두고 초콜렛 많이 먹자 어케될지 모른다
- 23:18
- 조회 157
- 잡담
-
- 난 돈버니까 결혼하기 싫어짐
- 23:18
- 조회 63
- 잡담
-
- 나진심 나랑 똑같은 애 못키울거같은데 어떻게 키우는거임
- 23:18
- 조회 51
- 잡담
-
- 네이버가 엔트로픽 처럼 클거란 기대는 1도 없는데
- 23:18
- 조회 45
- 잡담
-
- 주방 기생 조건이 네이버 미래 10주씩 매수 인증임???
- 23:17
- 조회 171
- 잡담
-
- 그래서 사실 행복하게 살려면 깊생을 좀 덜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7
- 조회 76
- 잡담
-
- 근데 뭐 ai 시대에도 살아남는 직업을 찾으라는데
- 23:17
- 조회 85
- 잡담
-
- 알못이긴한데 미국이나 유럽은 계층이 암묵적으로 정해져있어서 오히려 스트레스 덜한데
- 23:16
- 조회 204
- 잡담
-
- ㅇㅈㅅ 나 폰 교체보험을 들어서 교체할까하는데
- 23:15
- 조회 43
- 잡담
-
- 우린 지금당장 소버린 ai 올인해야함 그럴 환경이 지금이 마지막일듯...
- 23:14
- 조회 95
- 잡담
-
- 덬들은 다 수수료 우대, 평생무료 이런걸로 이용중이야?
- 23:14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