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계획을 세우지 말라는 게 아니라 행복하게 살려면 깊생 덜하고 진짜 지금만 봐야됨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난 생각할수록 지금이 물질적으로 제일 풍요롭고 여유로울 거 같아서 누릴 수 있는 건 현재 누리자는 주의임 물론 에어컨 펑펑 써재끼고 맨날 소고기 파티하고 그러진 않음 분리수거도 하고 텀블러도 쓰고 쓰레기도 줄이되 그냥 적당히 여행 가고 먹고 싶은 거 먹는 중
잡담 그래서 사실 행복하게 살려면 깊생을 좀 덜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6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