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찬양단도 있고 이틈에 고지전 시도하는 2찍도 있고 보면 그래... 주식을 염두에 두는 게 아닌 애들이 존나 잇음ㅎㅋ ㅈㄴ 싫다 진짜
잡담 걍 정치충이 우르르 끼는 거 어쩔수 없음
18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통령 찬양단도 있고 이틈에 고지전 시도하는 2찍도 있고 보면 그래... 주식을 염두에 두는 게 아닌 애들이 존나 잇음ㅎㅋ ㅈㄴ 싫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