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뭔 대통령이 집 팔았네 안팔았네 검찰 재판 이딴 얘기는 나가서 하라고 ㅅㅂ 이게 어렵냐 하.. 안 그래도 주식 때매 빡치는데 진짜 개짜증나네
잡담 아니 환율 얘기 뭐 주식시장 망친 얘기 이런 거는 하라고 이런 거 입막음 하지 말라고
181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뭔 대통령이 집 팔았네 안팔았네 검찰 재판 이딴 얘기는 나가서 하라고 ㅅㅂ 이게 어렵냐 하.. 안 그래도 주식 때매 빡치는데 진짜 개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