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차라리 반발 덜 했을거같은데 초과이윤을 가져간다는 이 말 자체가 너무 사람들이 거부감을 느낄수밖에 없는듯
잡담 차라리 똑같이 뜯더라도 법인세율을 조정해서 세수를 더 걷어서 복지로 뿌리는게 낫지않나
1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러면 차라리 반발 덜 했을거같은데 초과이윤을 가져간다는 이 말 자체가 너무 사람들이 거부감을 느낄수밖에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