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똑같이 뜯더라도 법인세율을 조정해서 세수를 더 걷어서 복지로 뿌리는게 낫지않나 https://theqoo.net/stock/426073987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6 그러면 차라리 반발 덜 했을거같은데 초과이윤을 가져간다는 이 말 자체가 너무 사람들이 거부감을 느낄수밖에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