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 계속 여당할 수 있게 일 좀 잘하라고 자꾸 미실현수익에도 세금 매긴다 초과이익 분배한다 이런 헛소리하지 말고
잡담 내란당이랑 극우들 나대는 거 보기 싫으니까 여당아 잘 하라고
3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니네 계속 여당할 수 있게 일 좀 잘하라고 자꾸 미실현수익에도 세금 매긴다 초과이익 분배한다 이런 헛소리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