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반도체 지원 법안은 반도체 기업에 먼저 보조금 지급하고 보조금 기준으로 더 많은 수익을 내면 보조금의 75%까지 환수한다 이게 다임 우리나라는 세제 혜택은 주지만 보조금 같은 건 주지도 않음 미국 법안도 뭔 초과이익 발생하면 다 내놔라 이런 막무가내 법안이 아니란 말임 삼전 하닉은 이미 미국에서 그 법안 영향을 받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또 돈 내놔라 하면 ㅋㅋ 양쪽으로 돈 뜯기는 거네
잡담 미국은 반도체 기업에 직접적 보조금을 지급하는데 우리나라는 그런 게 없음
19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